맛집

[영등포구청역 맛집] 육회랑 등갈비를 같이 ! 육회한등갈비

MIYA90 2022. 5. 4. 20:43
반응형

 

육회교육때문에 외근했던 날씨가 맑았던 월요일!

등갈비 사준다는 동생의 말에 조금 멀지만 영등포구청역까지 다녀왔어요

 

여긴 육회랑 등갈비가 같이 나온대요!!

 

육회한등갈비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2길 3 육회한등갈비

 

영등포 구청약 4번출구에 있는 먹자골목 초입의 육회한 등갈비

 

4번출구에서 거의 바로인데 지금4번출구가 공사중이라 돌아와야해요...

하필 왜 지금 공사야 ㅠㅠㅠ

 

요즘 육회랑 같이 나오는 육회한~ 이란 식당이 많이 생기더니 육회한 등갈비도 있나봐요

 

육회랑 등갈비랑 셋트메뉴로 먹을 수 있는

영등포구청역 맛집!

 

 

주 메뉴는 육회와 등갈비지만 짜글이도 있고 소갈빔찜도 있고 식사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육회와 등갈비를 같이 먹기 위해 셋트메뉴를 주문!

 

제가 오늘 여기 1번째 손님인가봐요 ㅋㅋ

퇴근빠른거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

 

 

육회한등갈비 매장은 외부 창을 전부 열수있어서 요즘같은 날씨에 너무 좋아요

 

선산한 바람이 부는 바깥자리로 앉았어요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샐러드와 소고기무국이 나왔어요

 

소고기무국은 따뜻하니 맛있지만 이 날은 날씨가 더워서 손이 잘 안가더라고요

 

샐러드는 겨자가 강한 톡쏘는 드레싱이라등갈비랑 잘 어울려요

 

 

셋트에는 주먹밥도 포함인가봐요

 

여기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육회부터 나오는데 육회가 두꺼운 편이에요

씹는 식감이 있어서 저는 좋았아요

 

육회 비빔밥 같은 곳의 육회는 작은게 좋지만  술안주로 먹을 육회는 큼직한게 편하죠

 

 

조금 늦게 나온 등갈비

 

먹는 속도에 맞춰 주신것 같지만 저녁식사 겸이라서 등갈비가 빨리나오기만을 엄청 기다렸어요

 

 

등갈비는 이렇게 살코기 부분이 손질되어 있어 이쁘게 냠냠 먹기 편해요

 

달달짭짤한 간장소스 베이스인 등갈비는 살코기도 연하고 같이 나온 매콤한 데리야끼소스와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등갈비만 먹으면 조금 느끼해요 ㅋㅋ

 

 

멀리멀리 가서 먹고 온 육회한등갈비.

동생이 사줘서 더 맛있었던거같가여

 

은근 양도 많고 샐러드나 주먹밥도 같이 나오고 1차로 먹기 딱 좋은 곳인거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