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내당동 맛집] 칭다오플러스 후기

MIYA90 2023. 11. 1. 22:08
반응형
 

추석 연휴 전에 다녀온 내당동 맛집인 칭다오플러스!

 

인스타그램의 대구 맛집 피드에서 식사권이벤트가 있었는데 맛있어 보여서 응모했다가 당첨이 되어서 일부는 식사권 이벤트 지원으로, 일부는 내돈내산으로 먹고 왔어요.

 

 

칭다오플러스

내당동 맛집

 
 

 

칭다오플러스는 퓨전 중화요리점으로 맛있는 중국음식과 술 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거기다 늦게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 대구에 도착한 후 친구들 만나기 좋았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6:00~02:40 입니다!

 
 

기본찬으로 쥐포가 나오기 때문에 이것만 있어도 맥주 한 병 꿀꺽이에요.

 
 

늦은 시간에 만났지만 저녁을 안 먹고 만나서 푸짐하게 시켜봤는데요.

 

깐소샐러드, 새우딤섬, 차오면, 계란탕주문했어요.

 

국물이 필요해서 시킨 계란탕인데 맥주를 마시면서 해장이 되는 것 같아요.

 
 

뜨끈뜨끈 한 끼 든든해서 계란탕으로 속을 든든하게 한 후에 술을 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새우딤섬은 가격도 괜찮으니까 꼭 시켰으면 좋겠어요.

 

만두 속도 꽉꽉 차있고, 잡내 없고 맛있는 새우딤섬이에요.

 

깐소샐러드는 소스가 조금 강해요.

그래서 술안주로는 괜찮았지만 식사 메뉴로는 좀 간이 좀 셀 것 같아요.

(싱겁게 먹는 저의 주관적인 생각😁)

 

저희는 야식이 당기는 늦은 시간이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통마늘이 같이 튀겨진 건 정말 좋았습니당

 

중식집인데 팟타이가 있어요!!

 

차오면이 중국요리인지는 모르겠지만 팟타이랑 맛은 비슷했어요.

 

 

팟타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너무맛있었음!

 

계란노른자는 톡 터뜨려서 같이 드세용

 

칭다오플러스 본점

대구광역시 서구 통학로 10 1층

 

인스타그램 식사권이벤트+친구돈으로 맛있게 먹고 온 칭다오플러스!

 

안주를 푸짐하게 시킨만큼 맥주도 엄청 먹었네요 ㅋㅋ

 

칭다오플러스는 퓨전 중화요리점이라서 중식과 함께 이것저것 다양한 요리가 있어서 저녁에 한잔하기 좋은 동네 맛집인 것 같아요.

 

가끔 내당동에 갈 일이 있으면 들려봐야겠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