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마곡 맛집] 유미카츠 : 로제파스타카츠 후기

MIYA90 2023. 11. 7. 23:54
반응형
 

오랜만에 마곡!!

 

마곡 근처에서 살 때도 있었는데 말이죠.

동쪽으로 이사를 가고 나니 정말 올 일이 없어요.

 

이제 이쪽은 공항 갈 때나 오는 것 같은데요.

 

공항 가기 전에 염색을 하고 싶어서 마곡에 있는 미용실에서 염색을 하고 늦은 점심을 먹으러 유미카츠를 갔어요.

 

원래는 백소정을 가려고 했는데 유미카츠가 눈에 띄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유미카츠

마곡맛집/마곡돈까스

 

 

유미카츠 꽤 유명한 돈가스집이더라고요.

토마호크카츠가 눈에 띄었는데 혼자 먹기엔 너무 클 것 같아서 못 먹었어요.

대표메뉴인 떡볶카츠가 계속 마음에 걸렸지만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로제파스타카츠로 주문했어요.

 

결제 완료오 ~

경양식돈까스집 같은 분위기에요.

물과 커피는 셀프이고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면

치킨 2조각이나 음료를 서비스로 줘요.

 

저도 하고 치킨 2조각을 받았어요.

 

큼직한 돈까스 한 덩어리와 함께 나온 로제파스타!

 

비율이 돈까스보다는 로제파스타가 메인 같네요.

돈까스 맛있어요.

적당히 잘 익었고 부드럽고 잡내없이 맛있는 돈까스에요.

 

돈까스 소스가 셀프바에 있으니까 챙겨서 드세요.

 

저는 거의 다 먹고 발견을 😅

로제파스타는 딱 그 로제파스타맛이에요.

양도 많았고, 한 끼 식사로는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근데 돈까스랑 로제파스타 조합이니까 깍두기가 엄청 먹히더라고요

 

유미카츠 깍두기 맛있습니다

양배추 샐러드는 두 접시나 먹었고요

 

파스타 양이 많아서 밥은 조금 남겼지만 밥도 흑미밥이어서 좋았어요.

요게 리뷰 이벤트 하고 받은 치킨 2조각이에요.

맛있는 가라아게치킨 !

 

유미카츠 마곡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00 1층 117, 118호 유미카츠 마곡점

 

간단히 혼밥하기 괜찮았어요!

 

혼밥하는 사람, 가족단위가 많더라고요.

아이들도 어른도 좋아할 메뉴 구성이어서 가족 식사로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들리면 그땐 떡볶카츠 먹어봐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