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라오어의 무한매수법 2회차 후기! LABU +3.63%로 종료

MIYA90 2022. 7. 5. 00:45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우러의 무한매수법 2회차를 종료했습니다.

이번에는 사정상 10%가 되기 전에 종료를 했는데요. 1일만 더 시간이 있었으면 10%로 정상적으로 종료할 수있었지만 해외출국할 일이 있어, 현지 유심으로 교체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영웅문 어플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을지, 시장시간에 거래를 할 수 있을지 확신이 없어, 출국날 새벽에 수익권이어서 매도하여 정리를 해버렸어요.

 

중도 매도이지만 수익률은 3.63%였어요.

나쁘지 않죠?

 

종목은 LABU라고 미국 대표 바이오회사 관련주의 ETF에요.

 

지난 1회차를 끝낸 후 다른 종목으로 바꿔서 도전해볼까 생각했지만, 역시 아직 시드머니가 부족해, 가장 저렴한 LABU를 재도전했어요.

 

2회차 후기를 보기 전에 저의 무한매수법 관련 포스팅도 함께 봐주세요.

2022.06.09 - [재테크] - 내가 이해한 '라오어의 무한매수법' 방법 정리하기

 

내가 이해한 '라오어의 무한매수법' 방법 정리하기

제가 요즘 재태크공부를 열심히 하고있잖아요. 그전부터 관심있게 보던 주식법이 있었는데 드디어 실행해보려 합니다. 바로바로 라오어의 무한매수법 라오어의 미국주식 무한매수법 저자 라

ss901104.tistory.com

저는 6월 8일에 시작했어요. 보라색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곳이 시작과 종료일이에요.

약 10만에 종료를 했어요.

 

종료시점에는 +3%지점.

1일만 더 있다가 매도했으면 딱 10% 수익률로 매도할 수 있었던 결과에 약간 아쉽지만 그래도 익절이니까 만족합니다!

 

같은 시기 S&P500은 LABU보다 조금 더 쭉쭉 하락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요.

매도시점에 LABU는 다시 상승하고있었지만 S&P500은 조금 더 하락하는 모습이에요.

 

LABU와 S&P500은 비슷한 추세를 보이지만 완벽히 똑같다고 할 수는 없네요.

 

무한매수법의 1회차와 2회차의 공통점은!

제가 매수하기만하면 쭉쭉 하락한다는 점 ㅜㅜ

 

그래도 이번에는 빨리 수익권으로 올라온 것 같아요.

해외일정때문에 아쉽게 3%대로 마무리했지만 어쨌든 2회차도 익절을 했습니다!

 

라오어의 무한매수법.

저는 아직까지는 괜찮은 투자법인것 같아요.

 

시드머니가 모일 때까지 조금 더 시도해보겠습니다!

 

이 글은 저의 주식공부 포스팅입니다.

투자의 결정은 개인의 몫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