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뚝섬역 점심] 노브랜드버거 : NBB 시그니처버거

MIYA90 2023. 11. 15. 01:03
반응형
 

얼마 전에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점심때 혼밥하고 온 성수역 노브랜드버거에요.

성수역과 뚝섬역 사이에 있는 노브랜드버거인데요.

여기 영업시간이 엄청 짧아요.

 

월~금 11:00~18:00

 

주말은 휴무에요.

노브랜드피자이랑 노브랜드버거가 같이 있는데요.

둘 다 먹고 싶은 날 좋은 곳이네요!

 

근데 혼밥 하기엔 역시 피자보단 햄버거죠.

나란히 놓여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음료는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올 수 있고요.

오랜만에 먹는 노브랜드버거네요.

 

뭘 시킬까 하다가 익숙한 NBB 시그니처버거로!

 

 

햄버거가 왠지 작아진 것 같다...

 

노브랜드버거는 일회용품을 지양하나 봐요.

 

냠냠

제가 좋아하는 노브랜드 감자튀김!

 

버거킹이랑 노브랜드버거는 감자튀김이 적당히 두꺼워서 좋아요.

 

테스트키친에 있는 노브랜드 성수점의 NBB시그니처버거의 맛은요!

 

치즈맛이 정말 강해요.

치즈맛때문에 고기 패티 맛이 좀 덜 나더라고요.

 

치즈를 좋아해서 나름 좋았어요.

 

맥도날드나 롯데리아보다 내용물도 많이 들어가고 노브랜드버거 아직 퀄리티 괜찮네요

 

노브랜드버거 성수점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 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