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종로5가 술집] 간단하게 2차하기 좋은 노가리슈퍼

MIYA90 2023. 12. 3. 21:34
반응형
 

완도회수산에서 대방어를 먹고 2차로 갔던 곳!

 

종로5가는 육회, 대구탕, 빈대떡 등 1차 식사 메뉴는 많이 아는데 2차로 갈 만한 곳은 또 별로 모르겠더라고요.

2023.12.03 - [맛집] - 종로5가 신진시장 완도회수산 겨울 대방어 1인분 15000원

 

종로5가 신진시장 완도회수산 겨울 대방어 1인분 15000원

겨울엔 대방어!! 매년 대방어회는 강남 보물섬을 갔었는데요 종로5가에도 가성비 좋고 맛있는 대방어 맛집을 발견해서 다녀왔어요! 완도회수산 대방어 완도회수산은 종로5가의 신진시장 안에

ss901104.tistory.com

 

겨울엔 대방어!! 매년 대방어회는 강남 보물섬을 갔었는데요 종로5가에도 가성비 좋고 맛있는 대방어 맛집...

 

 

대방어를 배불리 먹어서 정말 간단하게 감자튀김이랑 맥주가 먹고 싶어서 찾은 곳이에요

 

노기리슈퍼
 

황태, 후라이드, 노가리가 주메뉴인 노가리슈퍼!

 

슈퍼컨셉이어서 과자, 라면 등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근데 이거 파는 건가 봐요.

 

다른 테이블에서 먹고 있더라고요.

(파는 건지 확실히는 모르겠음)

 

 

나는 맥주

동생은 소주 ㅎㅎ

 

맥주잔 탐난다

귀여워요.

 

기본 안주는 새우과자가 나오고요.

 

사실 이거만 있어도 충분했지만 메뉴는 주문해야 했기에 감자튀김도 주문했어요.

 

감자튀김이랑 쥐포도 같이 나와요.

 

감자튀김 먹고 싶어서 시킨 건데 쥐포가 더 맛있었던 메뉴 ㅋㅋㅋㅋ

 

 

감자튀김 다 먹고 시간이 남아서 해물계란탕을 시켜봤는데요.

 

건더기도 많고 괜찮은 메뉴였는데 이날은 좀 짜더라고요 ㅠㅠ

 

제가 좀 싱겁게 먹는 편이라 더 그렇게 느끼긴했지만..ㅎㅎ

 

어쨌든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집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노가리슈퍼는 감자튀김, 쥐포 튀김, 황태 이런 안주류가 맛있는 것 같아요.

 

취향입니다😁

노가리슈퍼 종로5가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1가길 3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