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산 이마트 더타운몰 킨텍스점 맛집] 미국식 가정식 '엉클피터스'

MIYA90 2023. 12. 18. 23:18
반응형
 

일산 이마트 더타운몰 킨텍스점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일산 이마트타운은 킨텍스 부근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쇼핑몰이 있는 아웃렛 같았어요.

 

꽤 규모가 컸기 때문에 가볍게 식사를 하고 트레이더스만 둘러보고 왔는데요.

 

단순한 푸드코트가 아니라 식당가가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밥 먹기도 좋더라고요.

엉클피터스
이마트 더타운몰 킨텍스점

 

 

이마트 더타운몰 킨텍스점에서 제가 간 곳은 미국가정식요리점의 엉클피터스입니다.

 

인테리어가 미국식이에요.

 

현재 미국이라기보다는 옛날 미국 패밀리레스토랑같죠?

 

예전에 용산 미군부대에 있는 식당들이 이런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여행 온 것도 같고 좋네요

엉클피터스는 선불주문으로 카운터에서 메뉴 주문과 계산을 먼저 해야 합니다.

메뉴는 사진을 보고 골랐어요.

 

바질 잠봉뵈르와 리얼까르보나라, 그리고 음료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이기 때문에 2명이서 메뉴를 3개 시키기엔 부담이 있어요.

 

그럴 땐 빵을 먹으면 돼요.

 

맛있는 빵이 많아요.

 

여기는 마늘 바게트가 맛있대요.

 

그리고 런던 베이글에서 먹고 싶었지만 아직 못 먹은 대파 베이글도!



작은 쨈도 있어요.

 

요건 먹고 가져가면 되니까 사이즈가 조금 커도 괜찮은 것 같아요.

 

 

빵구경하다보니 요리보다 빵이 더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남양주의 뷰 좋은 카페였다면 여기 빵들 난리 났겠어요

음식은 진동벨이 울리면 가져오면 되고 접시, 포크, 나이프, 소스 등은 셀프바에서 가져갈 수 있어요.

바질 잠봉뵈르와 리얼까르보나라

 

크리미한 까르보나라랑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후추 맛이 강했고 크림보다는 계란 노른자로 만든 진짜 까르보나라에요.

 

면도 잘 익었고 간간해서 맛있었는데 베이컨은 좀 딱딱해서 별로예요.

 

베이컨 빼고 파스타 면은 맛있어요.

 

바질 잠봉뵈르는 가벼운 브런치!

 

바질맛은 안 나지만 미국식 차가운 샌드위치에요.

 

미국의 길거리 베이커리에서 먹을 수 있는 맛?

가볍게 먹기 좋아요.

 

감자 맛있어요.

 

먹다 보니 감자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기도.. ㅎㅎ

 

마늘크림 듬뿍 발린 바게뜨도 대파베이글도 다 맛있었어요.

 

이건 식후 간식으로 본다는 노트북 들고 카페 가서 먹으면서 블로그 쓰면 딱이겠더라고요.

 

배도 차고 맛있고 아메리카노랑도 잘 어울리고 마늘바게뜨 맛있었는데 또 생각이 나네요.

 

엉클피터스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171 1층 푸드코트옆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