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영덕 강구항 카페] 영덕 무브온 : 뷰 좋은 아늑한 카페

MIYA90 2024. 1. 3. 08:15
반응형
 

영덕대게를 먹고 커피를 먹고 싶어서 찾은 카페에요.

축산항에서 대게를 먹었는데 마음에 드는 카페가 없어서 강구항까지 내려왔어요.

 

열심히 운전해 내려온 만큼 분위기 좋았던 무브온 카페!

 



이런 카페를 올 때마다 주차장이 넓어서 기분이 좋아요.

 

서울 주차는 진짜 헬....

 

베이커리 카페이지만 마감 직전이라 남은 빵들이 별로 없었어요.

 

카운터부터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같죠?

 

 

커피 원두도 여러 가지가 있고 설명도 잘 되어 있어서 고르기 좋았어요.

 

대게를 먹고 입을 개운하게 하려고 온 곳이라 아메리카노로만 주문을 했어요.

 

근데 베이글 샌드위치 맛있겠네요.

먹어볼걸

 

작은 테이블이 주로 있는 1층과

 

널찍한 2층이 있어요.

 

3층은 테라스인데 의자는 없대요

 

원래 바다 뷰가 보여야 하는데 어두워서 실내가 그대로 다 비쳐요...

 

쪼금만 일찍 올걸

해 지자마자 도착해서 이쁜 뷰를 못 봤어요.

 

넓은 회의 테이블도 있고요.

 

벽보고 혼자 있을 노트북 하기 좋은 자리도 있고요.

 

2층 바깥엔 빈백도 있어요.

 

바다 뷰인 빈백이죠.

 

다양하게 취향대로 앉을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신경 쓴 것 같아요.

 
 

구석에 있는 소파 자리에서 아아 한잔 😊

 

마감 직전이어서 잠깐 들린 무브온이지만 마음에 들어요.

 

동네에 있다면 자주 들렸을 것 같네요.

 

무브온 커피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면 영덕대게로 411

영업시간

평일 10:00~19:00

주말 09:30~20:00

 

 

 

#강구항카페

#무브온

#무브온카페

#영덕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