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라오어의 무한매수법 3회차 후기! LABU +9.83%로 종료

MIYA90 2022. 7. 6. 02:58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우러의 무한매수법 3회차를 종료했습니다.

 

종목은 LABU라고 미국 대표 바이오회사 관련주의 ETF에요.

 

이번에는 라오어의 무한매수법을 위한 새로운 계좌를 개설하기 전에 기존 계좌에서 정찰병으로 매수했던 LABU를 청산할 겸, 기존 계좌에서 무한매수법을 시도했어요.

거의 -40~50%까지 떨어졌던 LABU 4주를 살리고자 시작한 후, 약 10일만에 종료되었어요.

수익률은 9.83%였어요.

괜찮죠??

10%로 계산하고 매도를 넣었는데, 수수료가 빠지니 9.83%가 되더라고요.

 

거의 10%에 가까운 수익률이지만 아직 수익금은 작고 귀엽답니다 ㅎㅎㅎ

시드머니가 얼른 불어나야해!

 

 

2회차 후기를 보기 전에 저의 무한매수법 관련 포스팅도 함께 봐주세요.

 
무한매수법 LABU 후기

 

 

1day의 단가 11.38은 4월에 매수해놓은 거예요.

정찰병으로 매수해둔 것인데... 그 이후 쭉쭉쭉 떨어져 -60%까지 본 것 같아요 ㅎㅎ

소액이라 신경 쓰지 말자 했지만 너무 큰 마이너스니까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청산하기 위해 본 계좌에서 무한매수법을 시도했습니다.

다행히 10일 만에 종료가 되었습니다!

 

 

 

10%의 수익이지만 약 20달러라니

정말 시드머니의 중요성을 요즘 너무너무 느끼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저에겐.. 큰돈을 투자할 간덩이가 없는걸요 ㅜㅜㅜ

 

이렇게 소심하게 조금씩이라도 열심히 벌어보겠습니다 ㅎㅎㅎ

 

 

이 글은 저의 주식공부 포스팅입니다.

투자의 결정은 개인의 몫입니다!

 

#라오어 #무한매수법 #LABU #후기 #성공 #라오어의무한매수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