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아일랜드-더블린 여행] 손목만한 감자튀김이 있는 펍 : The Parnell Heritage Pub & Grill

MIYA90 2022. 7. 15. 20:36
반응형

 

 

아일랜드는 식당, 카페들이 일찍 문을 닫는 편이에요.

펍에서도 식사메뉴가 많은데 조금만 늦으면 요리는 안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여긴 저녁시간이 조금 늦어서 템플바 거리까지 갈 시간이 없어 호텔 바로 가까운 곳이어서 갔던 곳이에요.

The Parnell Heritage Pub & Grill

 

아일랜드의 식당들은 메뉴가 대부분 비슷비슷한것 같아요.

 

여기도 스테이크, 감자, 치킨 등등

그래서 맛집이라기보단 어디든 다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The Parnell Heritage Pub & Grill

72-74 Parnell St, North City, Dublin 1, D01 ND00 아일랜드

 

위치는 템플바가 있는 라피강 건너가 아닌 반대편.

 

호텔 바로 옆이라 추운날 많이 안움직여도 되서 참 좋았던 곳이에요 ㅋㅋㅋ

아일랜드 날씨는 너무 오락가락해요 ㅜㅜ

이 날은 너무 너무 추웠음...

 

펍인데 스테이크가 있어요.

비프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 레어.

 

레어 발음을 자꾸 웰이라고 하셔서 미디움웰이라고 하는줄 알고 몇 번을 다시 확인했어요.

 

아일랜드의 영어 발음은 꽤 안들리는 편인거같아요ㅠㅠ

영어권 국가 중에서 가장 힘든 의사소통이었던

아일랜드......

 

어쨋든 맛은 좋습니다!

 

토마토위에 있는 까만건 버섯이었는데 무슨버섯인지는 몰라도 꽤 맛이 좋아요.

 

감자튀김은 정말 아기 팔뚝만해요.

거짓말 쪼금 더 해서 여자 손목만하달까 ㅎㅎ

여기 감자는 어떻게 생긴걸까요

 

너무커서 호불호가 갈렸지만,

저는 호!

맛있었어요.

 

소는 당연히 맛있고요!!

 

여기는 더블린만 벗어나면 들판에 게으르게 앉아있는 소들이 엄청 많아요.

그래서 그런지 스테이크 질이 좋아요!

 

치킨 윙&봉

 

바베큐와 다른 1가지가 있었는데 사이즈를 큰 걸로 주문하면서 반반 해달라고 했어요.

 

은근 매콤해서 한국에서 먹는 치킨이랑 비슷했어요.

 

손목만한 감자튀김도 좋아요

 

 

커리는 약간 일본커리느낌?

가운데는 역시나 감자

 

여기는 요리에 감자가 안올라가면 안되나봐요.

감자를 좋아하지만 이정도는 좀 과하다 싶기도 해요

 

 

닭가슴살 구이에 크림소스, 메쉬포테이토, 야채들.

 

익은 당근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야채를 오랜만에 만나서 당근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맛은 상상되는 그 맛.

 

 

 

사람이 많으니까 여러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여긴 호텔과 가까워서 갔지만 꽤 맛있게 먹은 곳이에요.

짜지 않아서 좋았던 곳.

직원들이 친절했던 곳.

 

 

메뉴 하나하나 이름보고 시키고 할 시간이 없어서 메뉴이름은 기억하지 못하지만 혹시 가실 분들은 사진 보여주며 주문해도 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