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율하 롯데몰, 부드러운 달걀 토스트맛집 아메리칸 에그샌드

MIYA90 2021. 1. 18. 02:42
반응형

율하 롯데몰, 부드러운 달걀 토스트 맛집 아메리칸 에그 샌드

 

 

저녁 먹으러 가기 전, 엄마랑 율하 롯데몰에 갔는데 살 것도 없고, 카페도 못 가고 갈 데가 없었어요.

 

아빠 오기까진 1시간이 남았고, 푸드코트에서 간식을 먹을 수 있지 않을까 해서갔더니 너무 딱 좋은 메뉴가 있었어요.

 

아메리칸 에그 샌드

 

 

커피랑 토스트, 핫도그 등이 메뉴예요.

간단한 간식 먹기 좋은 아메리칸 에그 샌드입니다.

 

앉아서 커피 마실 수 있다는 게 이렇게 소중할 줄은 몰랐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인 서울을 피해 대구로 갔는데 대구도 4일부터 카페 홀 이용이 불가여서 너무너무 슬펐어요.

 

 

에그 샌드보다 핫도그가 비싼 건 이해가 안 가요.에그 샌드가 훨씬 맛있는데 말이죠. 

 

그리고 커피가 아주 싸요.

아메리카노가 2000원입니다.

 

 

저녁 먹으러 가기 전이라 너무 배부르지 않게 기본으로 햄치즈 에그 샌드와 아메리칸 핫도그,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주문했어요.

 

 

 

평소 같으면 혼자 먹을 양이지만 오늘은 엄마랑 같이 먹을 간식입니다.

아메리카노도 생각보다 큰 컵이었어요

 

 

큰 소시지와 양파, 오이피클, 케첩, 머스터드가올라간 아메리칸 핫도그입니다.

엄마가 고른 간식이에요.

 

 

햄치즈 에그 샌드는 과일소스를 추가했어요.

달달한 소스가 올라가서 부드러운 달걀이 더 부드럽게 느껴졌어요.

치즈맛은 별로 안 났지만, 계란과 햄만으로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과일소스가 있어야 더 맛있어요!

 

이렇게 부드러운 계란 스크램블이 있는 토스트는 최근에 유행하는 거라서 엄마는 처음 먹는데토스트 안 시키고 핫도그 시키는 거 후회하는 듯합니다.

 

담엔 토스트 시켜줄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