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촌유원지 카페, 바파바로 생딸기케이크

MIYA90 2021. 1. 22. 02:51
반응형

동촌유원지 카페, 바파바로 생딸기 케이크

 

제가 동촌유원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카페입니다.

바파바로에 너무너무 이쁜 딸기 케이크가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케이크들.눈이 안 갈 수가 없는 비주얼이에요.

 

이중에 젤 눈에 띈 건 딸기 케이크이에요.

이렇게 큰 왕딸기가 올려진 케이크는 처음 봐요!

 

거기다 딸기 케이크가 30% 할인이에요!!

할인 마지막 날인 31일에 딱 구매했죠❤️❤️❤️

(12월 31일에 구매했어요.)

 

 

 

이건 전날 먹은 딸기 타르트예요.이거 먹고 반해서 다음 날 외갓집 가는 길에  딸기 케이크를 사러 왔습니다.

 

 

 

이거 들고 외할머니 보러 갈 거예요!!

 

그리고 사는 김에 옆집에 사는 친구한테도 새해 선물로 줬어요.

 

 

아직 집에 안 왔다고 해서 배달은 못해주고  직접 픽업시킨 올해 선물입니다.

 

이때까지 종종 선물 받았는데 저는 준 적이 거의 없는 거 같아서 제 것 사면서 같이 사줬는데 맛있다니까 너무 기분이 좋아요!

 

31일까지 30% 할인해서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었어요.

바파바로 할인행사 타이밍 너무 좋았어요!!

 

 


 

 

 

1월 1일에 외갓집에서 같이 먹었어요.

새해맞이 딸기 케이크입니다.

 

엄마도 아빠도 외할머니도 왕 큰 딸기에 감탄했어요.

 

 

케이크 시트 사이사이에 있는 딸기도 모두 잘 익은 달달한 딸기였고 생크림도 적당하게 달고 시트는 촉촉했어요.

딸기 타르트 후기에도 말했지만 옛날 동네 빵집 케이크 맛입니다.

어릴 때 먹던 그런 맛이에요.

 

최근에 먹은 케이크 중에 젤 맛있었습니다!!!

 

딸기 타르트와 딸기 케이크 중에는 딸기 케이크가 더 맛있었어요.

왜냐하면 시트 사이사이에 딸기가 있어서 더 맛있었거든요!!

 

엄마랑 할머니가 좋아한 또 하나의 포인트는 케익접시에요.

일회용 종이가 아닌 플라스틱 접시였는데 마음에 들어하더라고요.

아마 다음에 가면 이 접시에 과일 얹어 나올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