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내돈내산 후기/파스추천] 히딩크 동전파스 : 지금까지 파스 중 효과 제일 좋은 파스

MIYA90 2022. 9. 20. 17:52
반응형

 

 

컴퓨터, 스마트폰 등으로 손목 많이 아프지 않으세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한 파스가 있어서 추천합니다!

 

실험실에 있을 땐 무리하는 날 만이었는데사무직으로 옮기니 손목통증이 만성이 됐어요.

가끔 손가락도 건초염처럼 시리기도 했고요.

 

그래서 파스를 종종 붙이는데 제가 다니는 커브스의 원장님이 히딩크 동전파스가 효과가 좋다고 추천하더라고요.

 

큰 기대보다는 파스의 접착제가 피부에 맞지 않아서 발갛게 되기 때문에 면적이 작은 파스라는 점에서 그냥 사본 건데생각보다 효과가 너무 좋았어요 !!

 

히딩크 감독님이 언제 파스 광고까지 ㅎㅎ

 

히딩크 동전파스로 유명한 동전 통증 패치는

 

이 자석이 자기 발생기로 통증을 완화한다는데 솔직히 믿기는 힘들지만 효과는 있더라고요

 

 

붙이는 부위는 그냥 아픈데 붙이면 될 것 같았어요.

 

2-3일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는데 손목같이 움직임이 많은 곳은 2일이 한계예요.

 

3일째는 꾹꾹 눌러 붙여가며 써야 한답니다.

 

 

좌석은 재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성비 좋게 자석 패치 30장 + 일반 패치 60장으로 구매했어요.

 

먼저 사용할 자석 패치 30장

 

이 작은 자석이 효과를 낸단말이죠

신기하단 말이에요.

 

포장을 자세히 보니 의료기기 인증번호도 있어요.

원래 파스가 의료기기였나요?

어쨌든 효과는 입증된 제품인가 봐요.

 

그리고 일반 패치 60장이에요.

 

패치 뒷면에 붙어있는 판에는 자석이 붙을 중간부분만 떨어지게 되어 있어서자석 패치를 사용한 후 자석만 따로 떼어서 여기에 붙여놓으면 편하더라고요.

 

저는 손목이 아파서 손목에만 사용해봤어요.

손목 앞, 뒤, 옆 모두 붙여봤는데 효과는 비슷하게 다 있었어요.

 

특히 손가락이 시린 날에는 손등에도 붙였는데 밤에 붙이고 자면 다음날 업무 할 때불편함이 덜해요.

 

파스 냄새도 안 나고 접착제도 자극이 없고 기대 이상의 효과를 보여서 놀랬던 제품입니다.

 

장당 100원 이하로 2-3일 사용하니 가성비도 좋고요!

 

파스 달고사시는 분은 히딩크 동전파스 충전합니다

파스 붙이는 날이 반으로 줄어들었어요!

 

<자석 패치 30장+일반 패치 60장 구매하기>

https://click.gl/IxGwJT

 

OK 히딩크 동전 자석 파스 근육 통증 패치 90매

 

deg.kr

 

<히딩크 동전파스 이것저것 구경하기>

https://click.gl/39n2R2

 

히딩크 동전 패치 통증 허리 무릎 관절 자석 파스 OK동전통증패치

 

deg.kr

 

 

직접 구매 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