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순천 여행] 순천만습지 앞 카페 : 순천만487

MIYA90 2023. 3. 1. 15:06
반응형

 

 

남해, 여수를 거쳐 순천까지 다녀왔어요.

순천에서는 순천만습지와 순천정원박람회가 있는데 둘 다 3월 말까지 휴장이더라고요.

 

그래도 전남까지 갔는데 안 들리기는 아쉬워서 순천만습지를 갔었어요.

 

큰 갈대밭이 있다고 해서 입장은 못하더라도 눈으로 볼 수는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ㅠㅠ

차로 다른 곳으로 이동할 때 갈대밭이 살짝 보이는 정도였어요.

 

순천 여행하실 분들은 4월 이후에 계획하세요!!

 

순천만습지까지 갔는데 아쉬워서 바로 앞의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이라도 하려고 들어갔어요.

 

카페 순천만487이에요.

 

꽤 큰 대형카페이지만 순천만습지가 재개장하면아마 엄청 사람이 많을 것 같은 위치에요.

 

전면 통유리라서 더 인기가 좋을 듯합니다

1층에는 주문 카운터와 베이커리류, 커다란 통창에서 들어오는 햇볕이 따사로운 자리, 야외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날이 아직 쌀쌀해서 야외엔 사람이 없었는데 따뜻해지면 빈백도 설치될 것 같아요.

 

빈백이 구석에 쌓여있더라고요.

 

그리고 포토존

 

여기서 사진 찍음 돈 들어올 것 같은데요?

2층에도 1층과 비슷한 느낌이에요.

야외 테라스 자리가 있어서 순천만습지쪽을 보며 커피 한잔할 수 있는 구조였는데 아직은 쌀쌀하더라고요.

 

2층의 포토존은 대형 테디베어지만 가까이 갈 수는 없어요 ㅠㅠ

순천만487의 메뉴와 베이커리류에요.

 

왜 커피 사진은 없을까요 ㅎㅎ

 

순천만487의 커피는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특히 아이스의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