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구청역 맛집] 강남쪽갈비 : 양 많은 가성비 최고

MIYA90 2023. 8. 8. 12:35
반응형

 

 
강남구청역에 갈 일이 있어 찾아본 강남구청역 맛집!
강남구청역 근처에는 쪽갈비 맛집이 많이 있더라고요.

 

다 맛있어 보여서 그중에서 양이 가장 많은 곳으로 다녀왔어요.

 

다른 곳은 300g이 1인분인데, 강남쪽갈비는 400g이 1인분이었다고요!!

무려 100g이나 차이가 난다는 건 꼭 여기를 가야 한다는 뜻! ㅋㅋㅋㅋㅋ

 

강남구청역 맛집, 강남쪽갈비

 

맛있어서 논현역에 2호점도 오픈했나 봐요!

진짜 맛있었음

 

기본 찬으로는 마요네즈마카로니, 김치, 겉절이가 나왔어요.

맛보기 돼지껍질도 너무 맛있어서 생각지도 않았는데 1인분 시켜버렸잖아요.

먹으면 안 시킬 수가 없음

 

소스는 소금, 고추기름장??, 매운 소스와 양파장이 있었어요.

중간에 있는 소스는 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맵찔이들이라 강장쪽갈비를 시켜서 매콤한 소스랑 잘 어울려서 매운 소스랑만 먹게 됐어요.

 

 

시작은 돼지껍질!

손질도 잘 되어 있고 쫀득쫀득 콜라겐 가득한 게 느껴져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주문을 안 할 수가 없었다

 

 

 

 

메인은 간장 쪽 갈비!

첫판은 직원분이 올려주시면서 먹는 법을 설명해 줬어요.

 

뼈 쪽으로 2분 정도 더 익힌 후 살코기 부분 20초 정도 익혀 먹으면 된데요.

 

 

다시 봐도 맛있겠다!

이제 2인분 정도 양이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올리고 1줄 분량이 더 남았거든요.

양 많죠?

 

 

강남쪽갈비의 트레이드인 샤넬목장갑!

근데 모양이 쫌ㅋㅋㅋㅋㅋ

위치도 정중앙이 아니고 삐뚜룸하고ㅋㅋㅋㅋㅋ 귀여웠어요.

 

 

쪽갈비도 은근 살코기가 많고, 간장양념이 쏙 베여있어서 짭짤하게 맛있어요.

1인분이 400g인데 혼자 2인분은 먹겠더라고요. 맛있어서.

 

  • 사진 편집
  •  
  • 문서 너비옆트임
  •  
  • 삭제

쪽갈비를 더 먹을까 했지만 2차를 위해서 돼지껍질과 해장라면으로 마무리

라면도 2개를 끓여준 건가

여긴 양이 진짜 많아요.

강남 고깃집 답지 않게 엄청 엄청 가성비 좋은 맛집이었습니다!

 

담에 근처 올일 있음 또 와야지

 

강남쪽갈비 강남구청역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31길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