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잠실새내 맛집] 달래해장 잠실새내 : 달래내장탕 혼밥 후기

MIYA90 2023. 8. 27. 00:25
반응형

 

 

요즘 잠실새내에 자주 가는 것 같아요.

여기 근처에 병원을 다니게 되어 어쩌다 보니 3주 연속 잠실새내를 왔는데요.

 

오늘은 해장국이 먹고 싶어서 병원 근처 해장국을 검색하다가 달래 해장을 찾게 되었어요.

 

달래해장 잠실새내

달래해장은 잠실새내 먹자골목 쪽에 있는 해장국&곱창전골, 수육 등 다양한 안주가 있는 곳이에요.

저는 해장국 먹으러 왔는데,

2명만 돼도 곱창전골 먹는 건데....

아쉬워요.

 

여기 제가 좋아하는 술안주가 다 있어요.

 

담에 꼭 친구들이랑 와야지

 

영업시간은

월-목 11:30~24:00

금, 토 11:30~02:00

일 11:30~23:00

이제 선선해지고 있는데 여기 테라스 자리도 이제 넘쳐나겠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토요일 점심시간이었는데 벌써 전골에 한잔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더라고요.

부러워 ~~

 

테이블에 있는 기본 세팅과

식사를 시키면 주는 깍두기와 김치에요.

 

깍두기보단 김치가 맛있었어요.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하면 어리굴젓을 서비스로 준다고 하는데 혼밥이라 좀 고민하다가 그냥 갔어요.

 

혼자 예약하고 방문하긴 민망하더라고요.

 

저는 달래 내장탕을 주문했어요.

 

특해장국이랑 엄청 고민하다가 내장탕을 파는 곳이 많지 않아서 내장탕으로 주문했어요.

 

내장탕에는 각종 내장들과 선지가 들어가는데 선지는 빼고 달라고 했어요.

 

못 먹는 건 아니지만 취향이 아니라서 빼는 편이에요.

 

매콤하다고 하니까 나오자마자 고추는 빼고요.

 

국물이 얼큰했던 달래해장의 내장탕은 맛있는데 내장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내장 손질도 잘되어 있고, 야채, 버섯도 다양하고 잡내도 없어요.

국물도 얼큰하고 맛있고요.

 

근데 내장이 조금 적은 느낌이 있어요.

 

선지가 있었다면 더 푸짐한 느낌이긴 했을 것 같지만요.

 

어쨌든 맛은 있었음!

 

달래해장 잠실새내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24-11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