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타벅스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후기 : 멜팅치즈샌드위치 맛있다

MIYA90 2023. 9. 10. 23:02
반응형

 

 

지난주에 가입한 스타벅스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아주아주 만족스러워요!!

 

밀린 블로그 기자단 작성하려고 카페에 왔는데요.

블로그 하기엔 스타벅스만 한 곳이 없죠!

 

 

메뉴는 오텀음료로 지금 주문하면 별 3개를 추가로 준다는 블랙글레이즈드 라떼와 7시 이후 이브닝푸드아워로 50% 할인된 멜팅치즈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푸드 할인에 별적립까지 너무너무 행복하다!!

 

요즘은 스벅이 프차카페중에서 젤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기본별1+오텀음료이벤트3+텀블러1까지 총 5개의 별이 음료로 적립되었고요.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으로 2개가 적립되었어요.

 

총 7개!!

 

별 적립 중독될 거 같아요

 

커피 1잔에 별이 7개나 모였어요.

 

주의할점은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별적립은 하루 한번 인것 같아요.

스벅을 두번 간 날이 있는데 두번째는 적립이 안됐어요.

 

스벅 최애 커피 메뉴인 블랙 글레이즈라떼가 별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원래는 BLT 샌드위치나 먹을까 했지만 전부 품절되고 2가지밖에 안 남았더라고요.

 

커틀릿 샌드위치는 취향이 아니어서 멜팅치즈베이이컨 샌드위치로!

 

 

치즈 쭉쭉 늘어나고 베이컨도 큼직하고 맛있어요!

 

50% 할인으로 먹어서 더 맛있음!

 

데워달라고 하면 빵은 바삭하고 치즈는 따뜻하게 녹아서 고소하고 이건 진짜 유럽에서 먹은 토스트랑 비슷한 것 같아요.

 

갑자기 유럽 가고 싶네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