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하나카드의 해외결제 수수료 없는 카드 : 트래블로그

MIYA90 2022. 7. 24. 19:48
반응형

 

 

지난번에 트래블월렛의 트래블페이를 포스팅했었어요.

얼마 전 여행에서 새로 알게 된 정보라서 이렇게 수수료 무료인 카드는 트래블페이만 있는 줄 알았는데 하나카드에도 있었어요.

 

저는 하나은행, 하나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를 발견하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근데 왜 여행 전에는 발견을 못했을까요ㅠㅠ

아쉽죠..... ㅎㅎ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는 해외여행, 직구할 때 쓰기 좋은 카드에요.

 

수수료 없이 무료 환전(충전)

5개 통화(미국, 일본, 유럽, 영국, 한국) 충전 가능

해외 결제 시 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무료

국내 결제 시 0.3% 하나머니 적립

하나카드 직구 라운지 이용 시 하나머니 추가 적립

 

수수료 없는 환전, 해외 결제, ATM 인출이 카드의 가장 큰 혜택이라고 생각해요.

 

 

 

트래블로그는 5개 통화를 하나 머니 앱에서 충전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카드에요.

 

 

달러는 보통 90%까지 수수료 우대 혜택을 받지만 유럽, 일본 등 다른 나라의 통화는 80%, 40% 등 조금 낮은 수수료 우대를 받기 때문에 환전수수료 완전 무료는 꽤 큰 혜택이 될 거 같아요.

 

 

저는 해외에서는 현금을 쓰는 편이라 카드의 해외 결제수수료를 확인하고 발급받지 않았어요.

 

그래서 수수료가 좀 높은 편이라 카드 결제 수수료 무료라는 게 매력 있더라고요.

 

 

현지 ATM에서 돈을 뽑을 때도 수수료 무료!

 

보통 1건당 3000원의 수수료가 들던데 진짜 유용한 혜택이죠?

 

트래블로그로 환전하고, 현지에서 ATM으로 찾기

 

유용하고 편리하게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국내 가맹점 결제 시 0.3% 하나머니 적립까지.

 

해외용으로 발급받아 한국에서도 가끔 쓸 수 있고 꼭 발급받고 싶은 카드가 새로 나왔어요.

 

트래블로그의 혜택, 정말 좋죠?

 

트래블페이와 비교했을 때 동남아가 없어서 아쉬워요.

 

저는 미국, 유럽보다는 동남아를 더 많이 가는데 동남아가 없는 점이 아쉬워요....

 

태국, 베트남, 중국, 대만 등은 트래블월렛의 트래블페이에서 수수료 0.5%로 환전할 수 있어서 저는 트래블페이를 받아야 하나 싶어요.....

하나카드를 쓰고 있어서 트래블로그를 받고 싶은데, 동남아도 곧 추가되겠죠?

 

여행 갈 일 있을 때까지 조금 더 기다려야겠어요!

 

*출처

원큐페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