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한강뷰 레스토랑 ! 스타시티서울 레스토랑

MIYA90 2023. 7. 9. 18:44
반응형

 

 

불금을 보내고 온!

스타시티 서울 레스토랑이에요.

 

분명 이날은 누룽지 통닭을 먹기로 했는데 갑자기 한강뷰 레스토랑인 스타시티 서울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창가를 삥 두르며 좌석이 있는 분위기 있는 데이트 맛집이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어요.

 

음식도 괜찮고 분위기도 괜찮던데 살짝 오래된 느낌 때문일까요?

 

금요일 저녁시간이었는데도 당일예약을 하고 다녀올 수 있었어요.

 

미리 예약했기 때문에 세팅되어 있는 테이블.

노을이 예쁜 자리로 준비해 주셨더라고요.

노을부터 야경까지 너무 예쁜 곳이었어요.

 

시작은 식전 빵과 수프부터!

 

메인은 빠네 크림 파스타와 랍스타 안심스테이크주문했어요.

 

파스타도 고기 있는 걸로 시켜서 오늘은 단백질 파티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여기 크림 파스타 진짜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긴 하지만 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충분히 값어치 하는 것 같았어요.

안심스테이크와 랍스타 한 마리가 통째로 올려있는 셰프 스페셜 스테이크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랍스터 손질은 조금 귀찮았지만 맛있어서 다 행복했던 날!

 

저녁시간부터 한밤중까지 있었는데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맛집이었어요.

 

약간 올드 한 느낌은 있지만 음식이 너무너무 맛있는 걸요 ㅎㅎ

스타시티서울 레스토랑

서울특별시 강동구 구천면로 140 스타시티빌딩 7층

 

3시간 주차 무료예요!

발렛 2000원 있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