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내돈내산 찐 맛집! 성수동 양갈비

MIYA90 2023. 6. 20. 00:16
반응형

 

 

청첩장 턱으로 먹은 성수동 양갈비!

광고 아니고 협찬 아니고 여기 진짜 찐 맛집이에요.

성수동 1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성수동 양갈비에요.

 

요즘 양갈비집들은 바 테이블도 있고 인테리어가 예쁜 곳이 많은데 여기는 고깃집 같은 인테리어의 양갈비집이에요.

 

손님들도 약간 나이대가 있는 동네 주민 같더라고요.

오래오래 사랑받는 맛집 같았어요.

숯의 상태도 아주 좋음!

 

기본 찬은 간단하지만 다 맛있었어요.

 

고기랑 같이 먹는 양배추 소스.

그리고 쯔란과 소금 쌈장 등이 있었어요.

 

메뉴는 양갈비와 양등심이 있었는데 오늘 양등심은 상태가 안 좋아서 반품하셨대서 양갈비로만 시켰어요.

 

상태가 좋은 고기만 파는 곳이란 거겠죠?

 

고기 질 진짜 좋음!

 

사장님이 계속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 먹기만 하면 돼요.

 

먹어본 양 갈비 집 중에 TOP3에 드는 맛이에요.

 

바로 옆에 라무진도 있고 해서 사람들이 많이 오지는 않는 것 같은데 여기 고기 질이 진짜 좋아요.

 

서비스로 주신 우거지국?도 양갈비로 우려낸 듯 진한 육수맛이 맛있었어요.

 

성수동양갈비는 고기의 질도 좋고 사장님이 맛있게 딱 구워주시고 밑반찬이나 국, 누룽지도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양갈비 진짜 잘 먹고 왔어요!

성수동양갈비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12길 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