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뚝섬역/서울숲 맛집] 오프트(OFTT) 즉석떡볶이, 뇨끼

MIYA90 2023. 8. 23. 22:38
반응형

 

 

짜증 날 땐 떡볶이!

 

회사에서 짜증나는 일이 생겨 퇴근 후 떡볶이를 먹으러 갔어요

 

회사 근처에 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떡볶이집이 있더라고요

 

오프트(OFTT)

 

 

 

성수, 서울숲 쪽은 너무 골목골목이어서 찾기는 힘들지만 가게가 이쁘니까 열심히 찾아갈만해요

 

오프트는 주차가 안되는데 운이 좋으면 가게 앞에 1대 정도는 댈 수 있어요

 

 

메뉴는 즉석떡볶이도 있고 조리해서 나오는 거 뇨끼, 순대, 프렌치프라이 등 맛있는 거 다 모아놨어요

 

 

 

매장 안은 요런 깔끔한 분위기!

테이블 수가 적기 때문에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 후 방문을 추천해요

 

어제는 비가 와서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평소에는 여기 거리에 다 만석이에요

 

저는 즉석떡볶이+뇨끼 세트에 차돌을 추가했어요

 

떡볶이 구성도 좋고 적당히 매콤해서 엄마가 해주는 떡볶이 같아서 맛있더라고요

 

볶음밥이 없는 건 아쉽..

 

위에 있는 가래떡 구이는 바로 먹는 건데 떡꼬치 양념이 있어서 맛있어요

 

즉떡먹으러 와서 떡꼬치도 먹네용

 

 

뇨끼는 크림소스랑 감자랑 맛있었는데 저는 떡볶이랑은 잘 안 어울리는 거 같아요

 

단품으로 피자나 스테이크랑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오프트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10길 20 1층

 

#서울숲맛집

#뚝섬역맛집

#즉석떡볶이

#뇨끼

#오프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