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태화강 국가정원 맛집/밥집] 바다 양푼이 동태탕

MIYA90 2023. 10. 4. 22:14
반응형

 

 

명절은 운전연수하는 날!

이번 운전연수지는 울산이었어요.

 

포항, 경주는 셀 수없이 갔는데 울산은 안 가봤더라고요.

그래서 울산으로 출발!

 

울산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태화강국가정원으로 출발을 했는데 근처에서 명절 동안 주차 무료라는 현수막을 보고 근처에 새웠더니 태화강국가정원이랑 거리가 꽤 되더라고요.

 

이왕 주차한 김에 밥 먹고 가자 싶어서 찾은 태화강 맛집인 ‘바다 양푼이 동태탕’이에요.

 

바다 양푼이 동태탕

 

태화강 맛집인 바다양푼이동태탕은 동태탕, 찜, 전골 등 취향인 음식이 가득해요.

 

오늘은 식사하러 온거니까 양푼이섞어탕으로 주문했어요.

 

양푼이 섞어탕에는 동태, 알, 곤이가 들어가요.

 

 

식사 메뉴라 1인 그릇에 나올 줄 알았는데

이렇게 다 같이 양푼이에 나왔어요.

 

 

 

기본 반찬은 가지볶음, 어묵볶음, 김치, 깻잎장, 무생채가 있어요.

 

제일 맛있었던 건 깻잎장!

 

요즘 깻잎이 맛있네요.

 

 

 

3인분이어서 그런지 동태가 1마리가 다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알이랑 곤이도 골고루 들어있고, 야채도 적당하고 국물이 시원해서 밥 한 그릇 뚝딱이에요.

 

동태탕, 알, 곤이 모두 좋아하기 때문에 양이 더 많았으면 하는 마음은 있지만 가격 대비 적당했어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태화강 맛집이에요.

 

 

 

가게 외관을 안 찍어서 주차장 가는 길에 머어얼리서 확대컷 ㅋㅋㅋ

 

바다양푼이동태탕에서 5-10분 정도 차로 더 가면 태화강국가정원이 나와요.

 

해질녘이라 조금 아쉬웠지만 산책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바다양푼이동태탕 울산태화점

울산광역시 중구 태화강국가정원길 1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