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키오스크로 신세계상품권 교환하기

MIYA90 2021. 3. 9. 15:27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키오스크로 신세계상품권 교환하기

 

 

작년 생일선물로 받은 신세계상품권. 신세계 계열은 갈 일이 없었어서 한참을 보관하다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간 김에 교환했어요.

요즘은 키오스크로 교환하더라구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키오스크로 상품권 교환

 

 

 

 

생일선물로 받은 카카오톡 기프티콘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입니다.

 

장 보러 들렀던 이마트 트레이더스 비산점은 고객만족센터 앞에 상품권 교환 키오스크가 있었어요.

 

 

 

 

요즘은 모든 게 키오스크네요. 상품권까지 키오스크로 바꿀 줄은 몰랐어요.

 

 

 

 

신세계 포인트, 모바일신세계 상품권, s-oil, 오케이캐시백 등 제휴포인트를 지류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고, 구매 영수증으로 신세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요.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한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동의한 후, 카카오톡 기프트콘을 아래 바코드 인식기에서 인식합니다.

 

 

 

 

 

취소가 불가능하다고 다시 한번 안내가 뜨는 걸 보니 취소해달라는 사람이 많았나봐요.

저는 오늘 이거 다 쓰고 갈 거예요. 취소안해요안해.

 

 

 

 

마지막으로 교환할 쿠폰을 확인했어요.

 

 

 

 

그리고 빳빳한 새 상품권이 나왔어요!

설 용돈 받은 기분이네요.

 

친구한테 받는 용돈!

이걸로 장 잘 보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