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거치 가능한 미니 보조배터리 추천! : 엑티몬 보조배터리 5000mAh

MIYA90 2023. 1. 27. 21:07
반응형

 

 

휴대폰을 구매한지 1년이 지나니까 배터리 성능이 80%대로 떨어지더라고요.

 

예전에는 2일도 썼던 배터리가 이젠 아침일찍부터쓰면 저녁에는 20%이하라 불안불안해서 배터리를 교체할까하다가 보조배터리를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보조배터리는 액티몬 미니보조배터리 5000mAh입니다.

 

액티몬 미니보조배터리
5000mAh

 

아이폰용 8핀과 갤럭시용 C핀이 있는데 저는 아이폰용8핀을 구매했어요.

 

용량이 5000인게 약간 아쉽지만 작은 가방만 들고다니기 때문에 가방이나 주머니에 들어갈 작은 사이즈를 찾으니 액티몬 보조배터리 만한게 없더라고요.

 

컴팩트한 사이즈에 후기들도 좋고 거치도 가능하니까요.

상자를 오픈하게 쉽게 PULL 표시가 있지만 모르고 그냥 막 열었어요 전 ㅋㅋㅋㅋㅋ

사용시 주의사항이에요.

 

기본적인 내용이니까 처음에 한번 읽어보는게 좋아요.

 

색상은 화이트만 있었던것 같아요.

사이즈가 작아서 마음에 들어요.

거치대, 배터리충전표시등, 충전포트가 한 쪽에 다 부착되어 있기때문에 디자인이 깔끔해요.

8핀 충전핀은 고무캡으로 잘 보호되어 있고, 본체랑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여닫기 편해요.

 

폰 충전도 잘되고, 배터리 충전도 잘 되요.

거치대도 폰 무게를 잘 지지하는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사용해보니 80%정도는 충전이 되어서 배송됐더라고요.

바로 사용할 수 있었던것 도 좋았고 사이즈도 디자인도 딱 마음에 들어요.

 

미니사이즈 보조배터리 찾으시는 분들은 액티몬 미니보조배터리 추천합니다 !

 

 

액티몬 아이폰 8핀 일체형 미니 도킹 보조배터리 5000

COUPANG

www.coupang.com

 

 

직접 구매 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