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베트남 하노이 카페] 제미니 카페 (Gemini Cafe) : 파인애플주스

MIYA90 2023. 3. 6. 22:50
반응형

 

 

하노이 여행 2일차, 숙소 앞에 있던 제미니 카페 (Gemini Cafe)에서 파인애플 주스를 마셨어요.

원래는 망고주스가 먹고 싶었는데 주문을 잘못한 거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베트남에서 깔끔한 프랜차이즈 카페를 찾는다면 하이랜드와 제미니 카페인 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베트남 느낌이 나면서도 깔끔해서 편하게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제미니 카페의 메뉴판이에요.

 

천천히 메뉴판을 읽어보고 시켰으면 좋았을 텐데 한가한 시간이어서 바로 주문하게 돼서 급하게 주문하느라 그림에 있는 걸 가리켰더니 파인애플 주스더라고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Fruit mix'에 망고가 없어서 여기는 망고가 없는 줄 알고 그림이 있는 'Dua nha dam'을 주문했는데 망고는 'sinh To Hoa Qua'에 있었어요. 스무디로 있더라고요.

 

어쨌든 파인애플&알로에베라 주스(pineapple & aloe vera juice)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매장 모습이에요.

의자가 작긴 하지만 깔끔하죠?

 

바깥에도 캠핑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요.

차가 많이 다니는 길이라 저는 바깥보다는 매장 안이 좋더라고요.

베트남은 음료를 테이블로 서빙해줘서 좋은 것 같아요.

일부 매장만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아직 많은 카페들이 테이블에서 주문, 서빙, 계산 모두 할 수 있어서 편해요.

 

파인애플 & 알로에 베라라고 하는데 파인애플맛만 강했어요. 알로에 느낌은 전혀 안 나더라고요. 알로에베라가 들어있다는 건 오늘 포스팅하며 처음 알았어요 ㅎㅎㅎ

 

신 과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파인애플도 좋아해요. 그래서 주문은 어설펐지만 맛있게 잘 먹었던 제미니 카페였습니다!

 

B17, Đường Violet 2/21 P. Hàm Nghi, Vinhome Gardenia,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B17, Đường Violet 2/21 P. Hàm Nghi, Vinhome Gardenia,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