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구좌읍숙소] 제주 드헤브(Jeju De reve Pension) : 바다마을 오션뷰 멋져요

MIYA90 2023. 11. 8. 23:16
반응형
 

제주여행 중에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던 숙소에요!

저는 숙소에 큰돈을 들이지는 않는 편이에요.

여행을 갔으면 숙소보다는 바깥에 많이 돌아다니는 편이어서 숙소는 위치와 청결만 챙기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위치, 뷰, 청결 모두 다 완벽했어요!

 

제주 드헤브(Jeju De reve Pension)

제주구좌읍숙소

제주드헤브는 제주구좌읍에 있는 숙소인데요.

 

제주도는 함덕, 애월 등 몇몇 인기 있는 지역의 숙소나 이름이 있는 숙소는 비싸지만 그 외에는 가격이 꽤 괜찮은 편인데요.

 

이렇게 가격과 뷰를 모두 잡은 숙소는 처음이에요.

 

 

늦은 밤에 도착했는데도 친절히 맞아주신 사장님 :)

 

2층의 불 켜진 곳이 제가 묵은 곳인데요.

2층이어서 사장님께서 짐도 직접 올려주셨어요.

 

외관도 예뻤는데 방도 너무 깨끗하죠?

 

제주드헤브는 호텔이라기보단 펜션이어서 직접 요리도 해먹을 수 있어요.

 

작은 싱크대와 1구 인덕션이 있고요.

 

싱크대 안에는 냄비 등 주방도구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냉장고에는 생수 2병이 있었고요.

귀여운 화장대도 있어요.

 

근데 드라이기가 좀 약해요ㅠㅠ

모든 게 좋았지만 굳이 단점을 꼽자면 드라이기 ㅎㅎ

 

침대에는 전기매트가 깔려있어서 아주 따뜻했어요.

 

창이 커서 겨울에는 냉기가 좀 있을 것 같았는데 전기매트가 있으니 겨울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욕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가 있습니다.

 

음.. 일회용 치약도 있었던 것 같아요.

통창이기 때문에 밖에서 훤히 보여서 잘 때는 커튼을 모두 내리고 있었는데요.

아침에 커튼을 올리니까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정말 너무 이쁘다 ......

 

 

바로 앞에 해안가인 바다 뷰도 좋지만 이렇게 바다마을 같은 느낌도 좋네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뷰에요.

 

밝을 때 다시 보는 귀여운 제주드헤브 펜션.

 

여기 1칸이 제 별장이었으면 좋겠어요.

여기는 진짜 다시 한번 꼭 올 거예요.

 

혼자 생각을 정리하거나 조용한 휴식을 원한다면

제주구좌읍숙소로 제주드헤브를 추천합니다.

 

구좌읍이 은근히 예쁜 카페도 많고 맛집들도 가기 편한 위치에요.

 
 

 

정말 너무 예쁜 제주구좌읍숙소를 찾았어요 ❤

 
제주드헤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문주란로1길 74-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