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남 클라이밍장] 더클라임 양재 : 넓고 문제다양하고 재밌음!

MIYA90 2023. 11. 11. 07:31
반응형
 

클라이밍은 너무너무 좋지만 언제나 암장 후기는 너무 대충이죠?

 

클밍하다보면 암장 사진 찍는 걸 까먹어요ㅠㅠ

거기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막 찍기 민망해서 사진은 별로 없지만 재밌게 즐기고 온 후기입니다!

 

더클라임 양재

강남클라이밍

더클라임 클라이밍 짐앤샵 양재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615 지하1층

 
더클라임 양재는 양재역 4번출구와 3분거리에요.

 

더클라임 양재는 지하 1층!

 

 

클라이밍용품들도 판매하고 있고요.

 

제가 엄청 극찬하는 클라이밍테이프도 있어요.

저는 큰 거 쓰고 있는데 이거 다 쓰면 얇은 걸로 바꿔야겠어요.

링크를 통해 구해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이건 클라이밍 안 해도 운동을 하는 동안은 계속 쓸 것 같아요.

 

더클라임은 일일권이 22000원인데요.

다른 곳 보다 2000원이 비싸요.

 

근데 그만큼 문제도 다양하고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탈의실로 가는 길 ~

 

오픈 사물함, 옷걸이, 자물쇠 사물함 등 엄청 많았지만 사람도 많아서 자물쇠 사물함이 남아요.

 

여기 다들 믿고 오픈 사물함에 다 보관하시나 봐요.

 

저도 별로 든 게 없기 때문에 1개 남아있는 오프 사물함을 차지했습니다

암장 후기는!

 

지하이긴 하지만 엄청 넓어요.

 

큰 실내를 둘러 모두 암벽이고, 중간에도 암벽이 있기 때문에 섹터가 진짜 많아요.

 

높이도 낮은 벽, 높은 벽 다 있고요.

 

밸런스 문제, 힘으로 푸는 문제, 코디 문제 등 다양했었는데요.

 

더 클 라임은 연남점도 그렇고 양재점도 그렇고 밸런스가 진짜 재밌어요.

 

파파 문제 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은근 힘이 많이 들어서 포기 .....

 

녹색은 너무 쉬운데 파랑은 어려운 더클라임

 

힘이 없어서 밸런스 문제로 놀다가 왔어요.

 

다들 재미있었는지 줄 서서했어요 ㅋㅋㅋ

 

커피잔들만 남아있는 텅텅 빈 휴게공간

 

쉴 시간이 어디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발 씻는 스프레이 퍼퓸향 강해서 발 냄새 싹 없어집니당

 

더클라임 양재 재미있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