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따로 사는 부모님 집에 넷플릭스 계정추가 하기

MIYA90 2023. 11. 26. 23:45
반응형
 

넷플릭스 치사해!!

 

얼마 전부터 주소지가 다르면 넷플릭스 공유가 정지되었어요.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뜨는 걸 보니 1달에 한 번씩 본가 방문하는 효자가 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러기엔 너무 먼걸요 😥

 

넷플릭스는 광고형 스탠다드/베이식/스탠다드/프리미엄으로 4가지 요금제가 있어요.

 

스탠다드부터는 동시 접속이 2,4명이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사는 가족끼리는 공유하게 해줘도 괜찮을 텐데 야박해졌네요.



넷플릭스 계정공유는 1계정당 5000원이 부과됩니다.

 

광고형 스탠다드나 베이식 요금제는 공유가 안되고요.

 

스탠다드가 1자리, 프리미엄이 2자리까지 계정공유가 가능해요.

 

넷플릭스 계정공유는 PC로 접속하셔서 등록하셔야 해요.

 

모바일로는 아직 안 되는 거 같더라고요.

 

기존에는 제 이메일 주소와 아이디로 가족이 공유를 했다면 이번 계정공유는 각자의 아이디로 접속할 수 있어요.

 

이거 불편....

이따가 불편한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이미 카드도 다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결제정보 확인 후 구매하면 되는 간단한 절차에요.

이제 공유할 사람을 초대하면 돼요.

초대는 새 프로필을 할 수도 있고 기존 프로필을 옮겨갈 수도 있어요.

이름과 이메일 주소로 초대장을 보낼 수 있어요.

 

근데요!!

 

확실하진 않지만 넷플릭스를 이용한 적이 있는 이메일로는 전송이 안돼요.

 

지금 이용하지는 않고 예전에 3개월 정도 이용했다는데 이미 사용 중인 이메일 주소라고 초대가 안되더라고요?

 

괜히 아이디를 하나 더 생성하게 되었어요.

 

귀찮습니다!

 

마지막은 제 메일로 가서 초대장 링크를 활성화해주면 돼요.

간단하죠?

 

이용 방침 변경으로 한 달에 5000원 더 내게 됐네요..

같은 가족끼리는 좀 해주라!!

 

 

#넷플릭스

#넷플릭스계정공유

#따로사는

#넷플릭스계정추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