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여행] 비 오는 날 애월에서 놀자! 제주현대미술관

MIYA90 2023. 11. 19. 23:17
반응형
 

급 떠난 제주여행.

날씨가 정말 정말 나빴어요.

 

비 오고 바람 불고 춥고....

저보고 날씨 악마래요..... 😥

 

한라산 영실코스 등산하려다 도착하니 비 와서 실패, 다시 비가 그쳐서 저지 오름에 갔는데 도착하니 또 비가 오고....

 

결국 실내놀거리를 찾아 제주현대미술관을 갔어요.

 

저지오름가는 길에 현대미술관을 봤었거든요.

그래서 입장료도 저렴하고 해서 일단 갔어요

 

제주현대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의 입장료는 성인 2000원이었습니다!

 

저렴하죠?

 

영업시간은 09:00~18:00

월요일 휴무입니다!

 

다행히 현대미술관에 있을 때는 비가 안 왔어요.

그래서 산책을 할 수 있었어요.

 
 

 

주차를 하고 이런 조형물들을 지나 산책로 같은 길을 걸어가면 제주현대미술관 입구가 나와요.

 
 

 

잘 안보이네요ㅠㅠ

 

성인 2000원이고요.

 

 

50% 할인이나 입장료 면제 관람 대상자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주현대미술관은 미술관 자체는 작은데 예술인의 동네여서 산책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미술관 자체는 아담한 소규모였지만

 

정원이 예뻐요!

넓은 정원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땐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아 보이고요.

 

예술인들이 실제로 거주하는 공간 같았어요.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돌담집도 예뻐요.

 

가을 단풍도 구경하고 풋풋한 자연 색깔이 너무 예쁜 곳이에요.

걷다 보면 갤러리가 열려있으면 구경도 하고요.

 

예술도 잘 모르고 비가 와서 잠깐 들린거라 알차게 즐기진 못했지만 그림도 보고 자연도 보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제주현대미술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저지14길 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