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재구매) 돼지고기는 도드람한돈에서!

MIYA90 2021. 3. 16. 00:34
반응형

재구매) 돼지고기는 도드람 한돈에서!

 

 

돼지고기를 인터넷 주문할 때는 늘 도드람 한돈을이용합니다.

 

몇 번째 재구매인지 모를 정도로 늘 믿고 구매하는 도드람한돈!

 

 

스티로폼 박스가 너무 커요.

포장박스가 아까워서 일부러 몇 개 더 구매해요.

 

 

이번에는 불고기거리로 앞다리살을 구매하려다가 갈비찜용과 도깨비살, 토시살을 같이 구매했어요.

더 구매하고 싶었지만 냉동실이 가득 차서4개만 샀어요.

 

 

갈비찜용은 딱 보기엔 양이 적은데 혼자 먹으면2-3번 적도 먹을 수 있는 양이예요.

잡내도 안 나고, 따로 피를 안 빼줘도 돼서 자주 구매해요.

 

처음 구매하는 도깨비살이에요.

 

특수부위라는 말에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기름기가 적고 맛이 독특하다나?

 

 

구매 목적이었던 앞다리살, 불고기용이에요.

500g이어서 불고기나 제육볶음을 하면 2-3번 정도 먹기에 딱 좋아요.

토시살은 오자마자 뜯어서 사진이 없네요. 아래에서 굽고 난 후 사진 보여드릴게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냉동이 많은데 도드람 한돈은 냉장이면서도 신선하게 배송되서 늘 주문하는 곳입니다.

 


도드람한돈 토시살 구이

 

토시살은 돼지고기지만 소고기 맛이 나는 부위라고 해서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그냥 보기에는 돼지고기랑 똑같네요. 좀 더 선홍빛일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고기가 도착하자마자 따로 반찬 하기는 귀찮아서 토시살을 구워봤어요.

 

소고기 토시살이랑 느낌이 비슷해요.

 

돼지고기라서 소고기보다는 조금 더 익혀줬어요.

 

식감은 정말 소고기 토시살이랑 비슷해요. 돼지고기라고 말 안 하면 모를 거 같아요.

와사비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어요.

 

도드람 한돈에서 가장 자주 구매하는 부위는 갈비(찜용)랑 앞다리살(불고기용)인데 가끔 토시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