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남해 여행] 남해에서 유명한 멸치쌈밥? 남해시장 봉정식당

MIYA90 2023. 2. 27. 03:49
반응형

 

 

남해여행 중이에요!

남해 맛집을 검색하니까 멸치쌈밥이 가장 많이 나오더라고요.

 

아빠도 남해에 다니면서 멸치쌈밥이 궁금했대서 꼭 먹어야지 했던 메뉴에요.

 

원래 독일마을 근처에서 먹으려고 했지만 브레이크 타임에 걸리는 바람에 여수로 이동하는 길이었던 남해시장에서 먹었어요.

 

봉정식당 멸치쌈밥
남해시장

 

봉정식당은 남해시장의 골목에 있는 밥집이에요.

작은 식당이 2군데로 나눠져 있는 구조에요.

 

 

 

메뉴는 가정식 정식과 간장게장 등등

멸치쌈밥이 있어요.

 

 

기본 반찬은 꽤 잘 나오는 편이에요.

반찬이 이 정도로 잘 나오면 가정식 정식도 꽤 먹을 만할 것 같아요.

 

 

 

한 공기 가득 푼 밥과 시래기국이 나와요.

 

 

 

궁금했던 멸치쌈밥!

 

 

 

큰 멸치가 통으로 들어있는 멸치조림이에요.

 

음...

이건 정말 취향이 갈릴 것 같아요.

 

멸치 뼈가 부드러워서 먹는데 불편하진 않고 그럭저럭 먹을만하지만 취향은 아니었어요.

 

 

 

기본 반찬이랑 이 가자미구이가 맛있더라고요.

 

봉정 식당이 손맛이 좋은 건 확실하지만 멸치쌈밥이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반찬들은 진짜 매일매일 먹어도 안 질릴 것 같아요.

이렇게 매일 집밥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

 

 

봉정식당

경상남도 남해군 남해읍 화전로 110

봉정식당 반찬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