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베트남 사파 맛집] 한국인이 많이 가는 시카고피자

MIYA90 2023. 7. 15. 22:18
반응형

 

 

베트남여행 8일차.

사파에서 다시 하노이로 돌아오기 전 마지막 식사로 시카고피자를 선택했어요.

 

베트남 음식은 그동안 많이 먹었고, 하노이에 돌아가서 또 먹어야 할 식당들이 많기 때문에 사파에서의 마지막 식사는 시카고피자를 먹게 되었어요.

베트남에서 시카고피자라니....

조금 낯설긴 하지만 여기가 구글맵의 평점도 좋고 위치도 좋더라고요.

 

안쪽에서 테이블이 있었지만 날씨가 좋은 사파였기에 테라스 자리에만 사람들이 가득했어요.

그중 한국인이 반이더라고요.

사파의 한국인 맛집이랍니다!

 

진짜 오랜만에 먹는 시카고피자!

한국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치즈도 듬뿍이고, 적당히 짭짤하고 바삭한 도우까지 정말 맛있었어요!

 

베트남 음식이 살짝 지겹다면 시카고피자 추천해요.

 

피자로도 충분히 양이 많지만 약간은 느끼함이 있어서 샐러드를 시켰어요. 요즘 오이가 너무 좋다!

 

Chicago Pizza

042 Phan Si Păng, TT. Sa Pa, Sa Pa, Lào Cai, 베트남

 

사파의 시카고피자 맛집!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