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후쿠오카 텐진 호텔 추천] MYSTAYS Fukuoka Tenjin 마이스테이텐진 : 가성비 좋은, 깔끔한, 위치좋은.

MIYA90 2024. 6. 5. 02:41
반응형

 

 

일본의 후쿠오카 여행에서 이용했던 호텔입니다.

후쿠오카여행에서는 보통 하카타역이나 텐진역에 숙소를 구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하카타역을 1순위로 고려했었지만 친구의 의견을 받아 텐진으로 결정을 했는데 막상 가보니 텐진쪽이 훨씬 좋더라고요.

 

만약 후쿠오카 근교 지역으로 이동을 할 계획이나 지하철을 많이 탈 계획이라면 하카타역 부근으로, 중심가 근처에서 맛집위주로 여행할 예정이라면 텐진을 추천합니다.

 

MYSTAYS Fukuoka Tenjin 마이스테이 텐진

 

마이스테이 텐진은 텐진역에서 5분정도 떨어진 곳에 있었어요.

후쿠오카공항에서도 5-6정거장 정도로 금방 도착하기 때문에 위치적으로 아주 좋았습니다.

 

금액도 주말은 10만원 초반, 평일은 10만원미만으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교토도 그렇더니 후쿠오카도 숙박세가 있떠라고요.

 

인당 1박 200엔이었어요.

 

호텔예약시 숙박세는 포함되지 않으므로 호텔에서 별도로 결제해야합니다.

 

 

조식도 꽤 훌륭하더라고요.

시간이 남으면 먹어보려했지만 후쿠오카는 먹을게 너무 많아요.

호텔조식을 먹을 시간은 없었어요.

 

일회용품은 룸에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1층 로비에서 챙겨가야합니다.

일본은 이렇게 프리로 챙겨가도록 되어있어서 눈치안보고 챙길 수 있어요.

샤워캡, 샤워타올, 면도기, 면봉 등등등

 

(칫솔은 룸에 있어요. )

 

클렌징오일부터 토너, 크림 등 세안&스킨케어 용품도 모두 있어요.

 

런더리도 맡길 수 있지만 단기여행이기 때문에 필요었어요.

 

 

아침부터 자정까지 프리커피가 제공된다고 하는데 어디서 제공되는지는 모르겠더라고요.

 

 

3층과 6층에는 자판기와 얼음머신, 전자렌지가 있어요.

얼음이 콸콸콸 잘 나왔습니다

 

사케한병사서 얼음받아다 먹으니 좋았어요.

 

캐리어를 오픈하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ㅎㅎㅎ

 

일본호텔은 방이 작기로 유명한데 나름 괜찮은 사이즈였어요.

테이블은 없었지만 의자도 있고 화장대도 있고, 캐리어 올려놓는 공간도 있고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룸컨디션이었어요.

 

 

 

 

침대도 더블사이즈!

 

잠옷은 원피스치마가 2개 놓여져있더라고요.

가운이 아니고 원피스 치마여서 편했어요.

 

 

금고도 있고요.

 

 

 

옷걸이도 있고, 작은 공간에 다 갖춰져있죠?

 

 

 

냉장고는 성능이 좀......

 

 

욕실도 아담한 사이즈에 있을건 다 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워시가 있고요.

 

 

 
 

일회용 칫솔과 치약, 드라이기가 있어요.

 

 

수건은 조금 더 폭신했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요즘 여행을 다녀보면 연박시, 매일 청소를 안해주는 경우가 많았는데 마이스테이 텐진도 그렇더라고요.

4박 이상이면 1일 청소를 해준대요.

저는 4박이어서 일정의 중간인 2박 후에 청소를 해달라고 요청했어요.

 

청소는 해주지 않지만 쓰레기통은 밖에 내어놓으면 비워주고요.

타올은 프론트로 가져가면 바로 교체를 해줘요.

 

프론트에는 밤 늦게도 직원이 항상 있어서 타올교체에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이번 후쿠오카여행의 숙소였던 마이스테이 텐진의 장점은요.

 

1. 텐진역에서 가까움(도보5분)

2. 바로 근처에 야타이(포장마차)거리가 있음

3. 다이묘까지 도보 10분

4. 다이묘에 있는 돈키호테 지하1층~지상 5층규모

5. 이치란라멘, 신신라멘 가까움

6. 편의점 가까움(세븐일레븐, 로손 다 있음)

7. 옆방도 건물밖도 조용했음

8. 직원들 친절함


단점은요.

 

1. 냉장고 성능이....

2. 전반적으로 만족했으나 호텔이 낡은 느낌은 있음

3. 변기물이 오래오래 내려감?차오름?

4. 근처에 유흥주점이 있는 듯.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았어요.

4박동안 만족스러웠습니다!

 

HOTEL MYSTAYS Fukuoka Tenjin

3 Chome-5-7 Tenjin, Chuo Ward, Fukuoka, 810-0001 일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