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염창클라이밍] 더플라스틱염창 핫도그 나도 먹었다!

MIYA90 2024. 1. 3. 00:07
반응형
 

핫도그 때문에 꼭 가고 싶었던 더클라이밍염창!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어요.

 

여기 가끔 지나가던 곳인데 암장이 있는 줄은 전혀 몰랐어요.

 

예쁜 카페가 있을 것 같은 공간에 암장이 있었어요!

 

더플라스틱염창

염창클라이밍

 
 

더플라스틱염창은 핫도그가 유명한 암장이에요.

 

마당 한편에 핫도그&피자를 파는 스낵코너가 같이 있더라고요.

 

1층으로 들어가서 암장을 지나 지하 1층이 탈의실이에요.

 

이 메뉴들이 스낵코너에서 파는 것들인가 봐요.

아니 맥주도 있어요???

 

탈의실!

 

공간도 적당하고 보관함도 널널했고 사람이 꽤 많다고 생각했는데 사물함이 여유있어요.

 

아직은 바라보기만 하는 것들

 

발 씻는 곳 예뻐요!

 

우물 같아요

 

탈의실앞에도 볼더링벽이 있는데요.

 

볼더링문제라기보단 자세를 연습할 수 있는 벽같아요.

짧은 루트지만 여러자세를 연습할 수 있어서 운동끝나고 잠깐 놀고가기 좋아요.

그리고 구석에 있는 지구력과 문보드!

여기서 강습이 진행되는 것 같아요.

 

더플라스틱의 단계는 레인보우!

 

암장은 생각보다는 작더라고요.

 

이렇게 보이는 공간이 전부인데 꽤 문제는 많지만 인스타 영상으로 봤을 땐 벽이 엄청 높아 보였었거든요.

 
 

근데 벽이 높진 않았고 대신 각도가 심해요.

 

평벽이 거의 없고 전부 오버행....

 

힘이 많이 들어요.

 

난이도는 어려운 편은 아닌 것 같았어요.

보라색부터는 다른 암장에 비해 어려운 것 같지만 남색까지는 평이했습니다.

 

난이도는 평이했지만 신기한 문제가 많았어요.

 

은근 까다롭게 풀어야 하는 게 많아서 재미있더라고요.

 

중간에 바로 옆으로 달려가 간식타임!

 

핫도그, 피자, 감자튀김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간단하게 오리지널 핫도그 세트로 먹었어요.

 

이걸 먹으러 왔다고요!

 

기본을 먹어봐야 한다고 생각해서 오리지널로 주문을 했어요.

 

미국식 핫도그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운동하다 중간에 먹어서 그런지 엄청 맛있어요!

 

암장보다 핫도그가 더 유명해질만해요.

 

맛있어요.

 

감자튀김은 맘스터치 감튀같아요.

저녁이 되니 예쁘게 조명이 켜졌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더 예뻤던 더플라스틱염창!

 

담엔 피자 먹으러 가야지

 

더플라스틱클라이밍 염창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81길 27 1층 더플라스틱클라이밍 염창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