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일본 후쿠오카 맛집] 유후인 코하루우동 : 가이드 추천맛집

MIYA90 2024. 6. 18. 22:14
반응형

 

 

유후인의 가이드추천 맛집!

코하루우동입니다.

 

다자이후-유후인 투어를 가다보면 점심먹을 시간이 애매해요.

 

간식을 자꾸 먹다보면 점심먹기엔 배부르고 그렇다고 맛있는 간식을 포기할 순 없죠!

 

유후인은 머무르는 시간이 2-3시간 정도 되니까 여기에서 점심을 해결해야하는데, 간식을 더 많이 먹을지, 식사를 할지 고민을 했었어요.

 

웨이팅이 너무 길면 간식으로 떼우려고 했는데 다행히 코하루의 웨이팅이 그렇게 길진 않았어요.

30분 안쪽으로 기다렸습니다.

 

유후인 코하루 우동

 

 

여행 중, 유일하게 날이 흐렸던 날에 유후인 투어를 다녀왔어요.

많이 걷는 날에 비온게 아니어서 오히려 다행이었고, 비오는 날 우동도 괜찮은 메뉴여서 코하루 우동을 먹으러 갔어요.

 
 

매장안에서 대기번호를 받아 밖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불 수 있게 밖에 메뉴판이 비치되어 있어요.

 

자리는 좌식과 테이블석이 있는데 좌식이 더 일본식당 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코하루 우동의 메뉴!

 

돈까스와 카레가 같이 나오는 세트가 인기가 많지만 간식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단품을 시킬거에요.

 

 

저는 이 메뉴판이 편하더라고요.

 

한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유후인이다보니 한국어 메뉴판이 잘 되어 있어요.

 

주문은 대표메뉴인 코하루 우동과 오로시우동.

 

따뜻한 우동과 차가운 우동을 하나씩 시켰어요.

 

 

원래 여행일정에 기린양조장이 있었는데 후쿠오카가 아닌 나고야로 예약하는 바람에 못가게 되었으니 기린맥주 주문..

 

생맥주 생각하고 2개를 주문했더니 병맥주가 2개가 나왔어요.

 

코하루우동 가성비 좋은것 같아요.

 

우동도 금방 나와요.

 

 

코하루 우동은 유부, 다시마, 새우, 버섯 등 토핑이 다양하게 올라가는 만큼 맛있었어요.

국물맛도 맛있었어요.

 

냉우동은 와사비를 다 비벼도 과하지 않아요.

냉우동을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고, 무즙이 시원하고 좋아요.

 

한국에서 먹는 무즙이랑 일본에서 먹는 무즙은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시원달달했어요.

 

 

약간 아쉬운 마음에 주문한 토리텐

 

갓 튀긴 맛있는 가라아게에요.

간단한 메뉴라서 우동이랑 같이먹기 좋아요.

 

코하루우동

1476 Yufuincho Kawakami, Yufu, Oita 879-5102 일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