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베트남 하노이 여행] 무난한 쌀국수 체인점 : 포틴(Pho Thin)

MIYA90 2023. 3. 15. 23:27
반응형

 

 

하노이여행 4일차.

이날의 목표는 하루 3끼 먹기였어요. 여행 내내 하루 3끼 먹는 게 목표였는데 3일 동안 2끼+간식이 겨우더라고요.

그래서 하루 3끼를 먹고자 아침을 먹으로 숙소 앞의 쌀국수집으로 갔어요.

포틴(Pho Thin)은 알고 보니 쌀국수 체인점인 것 같더라고요. 무난하고 익숙한 쌀국수 맛이에요.

저는 이날 주문을 잘못해서 정말 저렴하게 먹고 나와서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참고로 포틴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피해서 가셔야 해요. 언제인지는 구글맵에 안 나오더라고요. 오전, 저녁엔 열려있는데 3시쯤에는 닫겨있었어요.

 

포틴은 매장이 깔끔한 편이에요.

 

포틴이 모두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이 지점의 단점은 영문 메뉴판이 없다는 점이에요.

전부 Pho여서 어느 게 쌀국수인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구글맵에 있는 후기 사진으로 주문을 했어요.

저 밀가루 빵도 맛있진 않다고 했지만 궁금해서 같이 주문했어요.

밀가루 빵은 5000동밖에 안 하기 때문에 맛보고 별로면 안 먹어야지 하고 주문했어요.

 

 

각 테이블에는 소스랑 라임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 라임도 소량으로 소분되어 있어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만약에 제가 여기 산다면 일주일에 3-4번은 방문할 것 같아요.

 

잘못 주문한 포틴의 쌀국수와 밀가루 빵이에요.

 

사실 잘못된 줄 몰랐는데 가격이 너무 싸서 잘못 주문한 걸 알았어요.

 

금액 보이시죠? 25000동.

쌀국수가 20000동이에요. 1000원이죠.

 

그래서 알게 된 건데 고기가 없는 쌀국수를 주문했더라고요.

구글맵 후기에서 쌀국수랑 밀가루 빵이 있는 것만 보고 주문했더니 고기 없는 쌀국수가 나오더라고요.

 

고기는 없었지만 아침식사였기 때문에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이렇게 먹었는데 25000동(1250원)이라니. 진짜 말이 되나요?

 

베트남을 사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

 

B2, 11 P. Hàm Nghi, Cầu Diễn,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B2, 11 P. Hàm Nghi, Cầu Diễn,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