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베트남 하노이 여행] 하이랜드 커피(highlands coffee) 반미?

MIYA90 2023. 3. 16. 03:40
반응형

 

 

하노이 여행 4일차.

부지런하게 아침식사로 포틴에서 쌀국수를 먹었는데 고기 없는 쌀국수로 주문해서 조금 양이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옆에 있던 하이랜드 커피에서 커피랑 반미를 먹기로 했어요.

 

하이랜드 카페는 어느 지점이든 건물이 깔끔해서 좋아요.

근데 여기 지점은 앞이 오토바이 주차장이더라고요. 입구까지 줄지어 서있어서 약간 출입은 불편했어요.

 

하이랜드 반미는 우리가 자주 먹는 바게트 샌드위치가 아니고 긴 빵에 속 재료가 들어있어요.

플레이트와 치킨엔 치즈가 있는데 저는 플레이트를 주문한 것 같아요.

플레이트와 치킨앤치즈의 사진은 주문한 이후에 발견해서 약간 아쉽긴 했지만 가격이 19000동이라니..

요즘 한국에 파리바게뜨 갈 때마다 놀라는데 여긴 반대로 놀래요.

 

 

케이크 가격도 저렴하죠?

한국에서 이렇게 팔면 진짜 난리 날 텐데..

전날 호안끼엠 호수 앞에 있는 하이랜드 카페에 갔다가 쏟아서 못 먹었던 쓰어다커피와 반미에요.

행복한 아침 2차입니다 ㅋㅋㅋ

플레이트는 이렇게 간 소고기랑 치즈가 약간 들어있어요.

맛은....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하이랜드 음료는 맛있는 편인데 반미는 별로네요.

그냥 케이크 먹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이건 다른 날 주문했던 메뉴에요.

이름은 모르겠고 메뉴판에 그림이 있길래 달라고 했어요.

 

녹차라테 맛인데 젤리 같은 겔이 있어서 맛있어요.

 

그랩 타고 모은 포인트로 할인받아서 먹은 메뉴랍니다

그랩 포인트는 하이랜드 커피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여행 가시는 분들 알뜰하게 챙기세요.

저는 마지막 날 때쯤에 알아서 포인트 다 못 쓰고 왔어요 ㅠㅠ

 

결론은!

하이랜드 커피는 음료가 맛있다!

디저트가 저렴하다!

 

P. Hàm Nghi, Cầu Diễn,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P. Hàm Nghi, Cầu Diễn,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