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베트남 하노이 여행] 꼭 먹자! 길거리 망고주스 중에 제일 맛있었던 Banh mi Vui

MIYA90 2023. 6. 4. 20:31
반응형

 

 

하노이여행 5일차.

 

친구에게 추천받은 반미탐에서 반미로 아점을 먹고, 또 추천받은 푹롱티 카페에 가는 길에 망고주스가 먹고 싶어서 보이는 아무 곳에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성요셉 성당 근처에 있는 Banh mi Vui에요.

 

여기 반미도 궁금하긴 한데 이 여행에선 못 먹어봤어요.

여행 갈 땐 하루에 5끼 먹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정말....

 

주문할 때 주스에서 망고를 못 찾아서 어리바리하다가 망고주스?라고 하니까 주문을 받아주더라고요.

지금 보니까 맨 밑에 망고가 있네요.

 

하노이 사람들은 꽤 친절한 편이어서 주문할 때까지 기다려주긴 하는데 바로 옆에서 기다려주니까 마음이 급해져서 천천히 메뉴판을 살펴볼 여력이 없더라고요.

 

얼마를 냈는지 기억도 안 났는데 3만 동이었네요. 진짜 너무 행복하다.... 또 가고 싶어요.

1500원으로 이렇게 맛있는 망고주스를 먹었었나 봐요.

 

하노이에서 먹은 망고주스 중에 정말 손에 꼽혀요.

호안끼엠호수 바로 앞에 유명한 망고주스 카페도 있고, 예쁘고 유명한 카페에서도 먹었지만 저는 여기 망고주스가 제일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기대하지 않고 지나가다가 우연히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런 걸까요?

 

아무튼 달달하게 진짜 맛있었어요!

 

(주문하면 망고를 깎아서 만들어줘서 시간은 조금 걸려요.)

 

Bánh mì Vui

7 P. Hàng Da, Hàng Bông, Hoàn Kiếm, Hà Nội 100000 베트남

 

 

여긴 다음에 하노이 가면 꼭 다시 가야지.

체크체크.

 

 

 

반응형